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 청주시 화장품 우수성 홍보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에서 청주시 화장품 전시·판매 부스 운영

양승선 기자

2023-09-01 05:39:56




청주시청사전경(사진=청주시)



[충청뉴스큐] 청주시와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는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에 화장품 전시·판매 부스를 설치해 청주시 화장품 기업 11개사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개최 기간인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어마어마 페스티벌 행사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청주시 소재 화장품 기업의 다양한 생산 제품을 활용해 시민이 참여하는 Make Up Show를 진행함과 동시에 화장품 홍보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 회원사를 중심으로 라파로페 레드엠에스 ㈜미스플러스 ㈜뷰니크 ㈜뷰티콜라겐 아로마아로넷 ㈜에이치피앤씨 ㈜웰니스 글로벌 이룸의터 ㈜지엘캄퍼니 ㈜화니핀코리아 11개 사가 참여해 각 기업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청주시 화장품 기업의 브랜드와 우수성을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청주시 뷰티 문화를 콘텐츠화 함으로써 지역 내 뷰티 산업 진흥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오는 10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도 청주시 화장품 전시관을 이어서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화장품기업협회는 화장품 기업 간 효율적인 협력을 통해 화장품 기업 발전을 도모하고자 50여개 화장품 기업이 참여해 지난 7월 24일 설립됐으며 초대 회장은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가 맡았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