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음성군은 음성예총과 함께 오는 11월 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음성휴게소에서 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음성휴게소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2025년 개최될 제26회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품바캐릭터를 활용한 품바가방, 파우치,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음성품바축제 퀴즈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양재기, 김광범 품바의 품바공연과 음성품바축제 홍보단의 활기찬 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장소는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마련됐다.
쇼케이스 참여는 음성휴게소를 방문하는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채수찬 군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음성휴게소서 점심 식사와 차도 즐기면서 음성품바축제의 즐거움을 체험하시고 지인분들에게 2025년 음성품바축제도 많이 홍보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희진 음성예총 지회장은 “단풍이 절정을 맞는 시기로 단풍 구경을 위해 이동하는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음성휴게소에 들리셔서 음성품바축제도 알아 가시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품바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로 매년 3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충청북도 최우수 축제다.
내년에는 5월 21일부터 5월 25일까지 5일간 음성읍 설성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