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대구시 어린이회관에서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어린이회관 광장 및 일원에서 ‘제97회 어린이날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무대행사체험행사,부대행사,처음 시도해 보는 놀이존으로 구분해 다양하게 진행되며, 어린이들 각자의 흥미에 맞는 행사를 골라서 가족과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경축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편의를 위해 수성경찰서 이동소방서,의료지원반, 급수 봉사반, 미아보호소 등 여러 기관 및 단체와 유기적 협조를 통해 다양한 행사준비를 하고 있다. 행사 지원반과 체험차를 행사장 곳곳에 배치해, 원활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전년도 대비 주차 공간 부족이 예상되는 부분 대안으로 행사당일 인근의 대구과학고등학교, 동산초등학교, 어린이회관 앞 공영주차장,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수성 구민운동장 등을 임시주차장으로
확보하였으나, 주차공간의 절대부족과 차량혼잡 등이 우려되므로 회관을 방문하시는시민들은 도시철도 3호선 및 버스 등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해 주기를 당부한다.
눈이 부시게 푸르른 5월이라 하지 않던가 대구의 자랑거리이자,어린이들의 꿈의 공간 어린이회관을 찾아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무료먹거리 등 설레임의 하루를 느껴보았으면 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