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우수상품 품평회’참가기업 모집

6월 11일 동아쇼핑점에서 지역우수상품 품평회 개최

김민주 기자

2019-05-09 17:02:05

 

대구광역시

 

[충청뉴스큐] 대구시와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은 내달 11일 동아쇼핑점에서 지역의 우수상품 품평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한 대기업유통업체 입점 등 판로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10일부터24일까지 품평회에 참가할 업체를 사전 모집한다.

이번 품평회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이 주관해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백화점 및 대형마트 관계자에게 선보이고, 대기업유통업체 관계자의 품평을 통해 품질이 우수하거나 성장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발굴해 입점, 납품, 기획전 등 판로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013년 8월 동아쇼핑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데 이어 열한번째 행사로 지금까지 130여개 업체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 기획전 등의 형태로 판매기회를 제공 받았으며, 품평회를 통해 잠재력 있는 지역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한편 판로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대구광역시에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영업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대기업유통업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식품, 공산품, 의류, 안경, 한방,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30 ~ 40여개의 지역 우수업체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 민생경제과 또는 동아쇼핑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유실 대구시 민생경제과장은 “지역의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백화점 등 대기업유통업체로의 판로확대와 품질향상을 위한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며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이 경쟁력을 갖추고 판로를 개척해 나가는데 활발한 지원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