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천안병 신임 여성위원장에 홍수정 천안복자여중고 총동문회장 임명

16일 천안병 당협위원회 사무실서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여성위원장 임명식 개최

양승선 기자

2026-01-16 18:04:32

국민의힘 천안병 당협위원회는 16일 당협위원회 사무실에서 강승규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과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 조미선(천안갑), 정도희(천안병) 위원장과 당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여성위원장 임명식을 개최했다.

 

 

이날 천안병 정도희 위원장은 신임 여성위원장에 임명된 홍수정 천안복자여중고 총동문회장에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여성위원장에 임명된 홍수정 위원장은 이날 “지금 대한민국 정치는 현장을 아는 여성의 힘, 특히 40~50대 여성들의 적극적인 참여 의식과 강력한 실천력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성들이 정치의 주변인이 아닌 정치의 중심에서 직접 참여하는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여성위원회 문을 활짝 열고 응원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천안병 당협위원회를 방문한 강승규 도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천안병 당협위원회가 지역 정치의 모범이 되는 위원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승규 위원장은 “천안병 당협위원회는 그동안 위원장이 공석인 관계로 제대로 운영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정도희 위원장과 신임 홍수정 여성위원장이 새롭게 임명된 만큼 천안지역 정치를 이끌어가는 모범적인 당협위원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여성위원회 발대식에는 6.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황종헌, 박찬우 천안시장 후보 및 기초, 광역의원에 출마 예정인 후보들이 대거 참석해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