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서산지사, 설 맞아 취약계층에 온정 나눠

직원 러브펀드로 마련한 상품권 100만원 기탁

오진헌 기자

2026-02-11 13:50:24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 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을 위한 상품권 기부 (서산시 제공)



[충청뉴스큐]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에서는 10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일부를 모아 조성한 러브펀드로 설 명절을 맞아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정이 명절을 맞아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내 저소득 가구, 독거어르신 등 1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형문 지사장은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나눔의 결과로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종합사회복지관 박병열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은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는 매년 복지관을 통해 기부물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증진과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