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희망2020나눔캠페인 청주시 순회모금 행사가 10일 오전 11시 시청 소공원에서 열렸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김항섭청주부시장, 대한노인회 상당서원구지회 권영주 회장, 흥덕청원구지회 이병생 회장, 시민, 학생들이 참여했다.
사랑의 열매 전달식, 배분 전달식, 성금 전달식, 온도탑 제막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대한노인회 상당서원구지회에서 2956만원, 흥덕청원구 지회에서 1762만원, 봉정초등학교 학생일동 41만 9000원, 원평초등학교 학생일동 35만원을 기탁하는 등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