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인전 첫 번째 ‘미세먼지’ 테마전 개최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제천시민회관 1,2 전시실에서

양승선 기자

2019-12-09 07:25:33

 

4+1인전 첫 번째 ‘미세먼지’ 테마전 개최

 

[충청뉴스큐] 4+1인 전이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미세먼지”라는 테마를 가지고 제천 시민회관 1관, 2관에서 첫 번째 전시회를 선보인다.

4+1인 전의 작가는 김미순 · 전창환 · 유선영 · 손정희 · 오하늬 5명이다.

작가들은 각각의 작품을 통해 제천 시민들에게 겨울부터 봄까지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의 문제점을 알리고

작품의 메시지를 통해 제천 시민들과 이를 서로 공유해 대처방안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시민회관 1관에서는 미세먼지 영상을 상영하고 2관에서는 작가들의 미세먼지에 관한 작품을 전시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