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SNS기자단 사진·영상 전시회 개최

서서희 기자

2019-12-09 08:54:04

 

증평군

 

[충청뉴스큐] 증평군이 증평군SNS기자단의 한 해 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군은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5일간 군청 로비에서 2019년 증평군SNS기자단 사진·영상 전시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전시장을 찾으면 SNS기자단이 촬영한 지역 명소 사진 32점과 영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시화와 기자단 소감, 지역 자랑 등도 디지털 액자에 담겨 전시된다.

군 관계자는 “SNS기자단이 군을 알리기 위해 한해동안 얼마나 바삐 움직였는지 전시회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군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